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명인 광고모델의 아름다움이 이들의 비도덕적 행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8 .01
유명인 광고모델이 부정적 사건의 피해자가 된 상황에서 소비자의 정당화 과정이 광고모델에 대한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유명인 광고모델의 카리스마가 소비자의 광고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5 .10
광고 모델의 긍정·부정적 행동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연결감과 자기 감시성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10
유명인 광고모델의 부정적 이슈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귀인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0 .01
제품관여도와 광고모델에 따른 비교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5 .03
행복한 소비자: 259가지 삶의 내러티브로 만나는 행복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유명인 광고모델의 원천 확대효과 : 메시지 측면성과 소비자 관여도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5 .12
대한민국 행복지도: 한국형 행복지수의 개발과 응용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20 .03
법률적 관점에서 본 국내 유명인 옹호광고: 유명인 모델이 출연하는 과대⋅허위광고에 대한 책임은 누구에게 있는가
광고학연구
2018 .01
광고 대행사에서 근무하는 광고인들의 유명인 옹호 광고에 대한 태도 연구 : 심층 인터뷰를 통한 탐색적 고찰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TV 광고에 나타난 모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8 .12
디지털광고에 대한 태도와 유명인 모델에 대한 모방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물질주의 수준에 미치는 영향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2
행복한 소비자를 위한 유통업체의 전략에 관한 연구 -자아존중감, 사회적지지, 타인지향성이 스마트폰 중독 및 행복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0 .01
소비자 행복, 제품 속성 그리고 판매원 응대강도는 소비자의 구매의도를 어떻게 자극하는가?
경영컨설팅연구
2024 .08
유명인 자녀 광고에서 사회경제적 계층이동성이 제품태도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준사회적 관계 인식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01
한국인의 행복개념에 대한 분석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6 .01
행복 증진과 도덕교육의 연계성 탐색
초등도덕교육
2016 .12
예비 영‧유아교사를 위한 행복론: 역경과 성취감의 순환구조로서 행복
한국교원교육연구
2023 .06
지리교과에서의 행복교육을 위한 공간과 행복의 관계 탐색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