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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티브 미디어 체험전시의 요소와 관람객 선호도에 관한 연구-라스코전시관 공룡체험전의 사례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한 체험형 문학 콘텐츠, ‘VR 문학관’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학습몰입 향상을 위한 인터랙티브 미디어 요소와 특성 연구 - 교육 콘텐츠 시청자의 니즈를 중심으로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0
사용자 모션 인식 기반 키오스크 전용 인터랙티브 미디어 플레이어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11
어린이 공연장의 인터랙티브 체험전시 적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3D프린팅을 활용한 스토리 기반 성장형 콘텐츠 개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인터랙티브 미디어에 적용되는 인터랙션 의미의 범주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8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 연구
문화와융합
2020 .12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활용한 영화 마케팅 활성화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인터랙티브 월 기반의 교육용 콘텐츠 개발
창의정보문화연구
2024 .08
실감형 콘텐츠의 기술동향과 교육용 콘텐츠로의 적용 방안
문화기술의 융합
2019 .01
인터랙션을 활용한 어린이 디지털체험관의 특성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드라마 스토리를 활용한 VR 콘텐츠 발전방안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문화유산 실감형 콘텐츠 제작을 위한 콘텐츠 플랫폼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미디어 세분화에 따른 수용자 자율성 증대와 새로운 콘텐츠 패러다임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03
코로나 극복을 위한 전시 미디어 콘텐츠 개발 연구 - 인터랙티브 비디오와 증강현실 콘텐츠를 사용한
문화와융합
2023 .09
실감미디어 전시 콘텐츠의 공간 특성에 관한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3 .06
미디어-콘텐츠 레퍼토리 개발 및 유형별 특성 분석 :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2
VR 소방체험 교육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라이다 센서를 활용한 교육용 인터랙티브 콘텐츠 개발
창의정보문화연구
2023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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