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플랫폼에서의 TV 콘텐츠 수용자 예측 모형에 관한 연구: TV 콘텐츠의 디지털 플랫폼 VOD 소비 영향력 요인 분석
광고학연구
2020 .01
주문형 비디오(VOD) 이용동기, 이용행위, 만족감 연구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10
IPTV VOD 가격 인상이 시청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이벤트 연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9 .12
주문형 방송서비스(VOD)의 최적가격 설정과 광고시간과의 대체관계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12
한국의 가치문화 교육을 위한 광고 자료 선정
한국어 교육
2017 .01
온라인 플랫폼 자율규제 방안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2 .11
IPTV에서 프로그램별 VOD 시청 건수결정 요인에 관한 실증 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8 .01
인터넷 환경에서의 의료광고 규제제도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5
유료방송 플랫폼에서의 극장동시상영 VOD의 구매요인에 관한 연구 : 프리미엄 VOD의 구매요인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12
자기통제감과 자기효능감이 모바일 광고반응에 대한 지각된 상호작용의 결과로써 충동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가입자형 VOD와 유료 광고형 VOD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9 .12
지상파 실시간 시청과 VOD 시청성과 간의 관계: 올레tv 사례를 중심으로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디지털 시대의 플랫폼과 소비자법
저스티스
2023 .02
IPTV VOD 이용행태와 통합시청률: 실증분석
정보통신정책연구
2015 .01
국내 여행의 광고 속성이 광고 만족, 목적지 태도,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1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 바이럴 광고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4 .05
패널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VOD클립영상의 TV본방송 시청에 미치는 영향과 장르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방송 VOD 지속이용의도에 대한 연구 : 정보시스템 지속이용 모델의 확장
한국언론학보
2018 .06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수용의사에 영향을 주는 요인: 개인화된 서비스, 개인정보보호, 광고 피로도 사이에서의 딜레마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광고검색 융합서비스를 통한 지역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극장과 VOD 흥행에서 홀드백을 포함한 영화 흥행 요인의 영향
경영과학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