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광고의 개인화 수준이 광고 수용에 미치는 영향 : 프라이버시 계산 모형을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2 .08
자기통제감과 자기효능감이 모바일 광고반응에 대한 지각된 상호작용의 결과로써 충동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소비자 맞춤형 스마트폰 광고의 수용의도 결정요인 연구 : 스마트폰 프라이버시 침해, 스마트폰 광고 인식,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6 .05
한국의 가치문화 교육을 위한 광고 자료 선정
한국어 교육
2017 .01
국내 여행의 광고 속성이 광고 만족, 목적지 태도,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1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 바이럴 광고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4 .05
모바일 광고 특성이 모바일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SNS 광고에서의 개인화 요소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페이스북 광고 메시지의 프라이버시 계산 모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4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기만적 광고의 규제
저스티스
2022 .06
틱톡 광고 특성이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중사회과학연구
2024 .04
외식기업 PPL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을 대상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12
컨조인트 분석에 의한 포털 플랫폼 신문광고 상품의 최적화 전략
광고연구
2020 .12
온라인 기사 사칭 광고에 대한 적대감과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광고연구
2021 .12
정보원 유형과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5 .08
대학생들의 스마트 광고 이용동기, 사회심리적 속성이 맞춤형 스마트 광고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동조, 혁신성, 온라인 프라이버시 염려 인식 변인을 중심으로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5 .09
구매 시점 광고의 인지 활용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09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투명성과 이용자 통제권 강화를 위한 온라인 맞춤형 광고의 규율 : EU 디지털서비스법안과 2021년 전자상거래법 전부개정안의 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21 .08
제주 제2공항 ‘릴레이 광고’와 저널리즘 함의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22 .03
광고검색 융합서비스를 통한 지역 광고시장 활성화 방안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06
네이티브 광고의 전략적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