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충성도 관계에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디저트 카페의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 그리고 지각된 가치 간의 영향 관계 검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디저트 카페 개념에 대한 탐색적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5
디저트카페에서의 체험이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형태를 조절효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디저트카페 방문수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1 .11
디저트 카페의 관계효익이 이용행동에 미치는 영향: 디저트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Tobit 모형을 활용한 디저트카페 외식소비 지출결정요인 분석
관광연구저널
2022 .03
디저트카페 선택속성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5 .09
디저트카페의 선택속성이 경험가치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디저트 카페의 상품 선택 속성이 만족과 장기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의미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디저트 인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외식소비성향이 디저트 카페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10
디저트카페의 소비경험이 만족과 소비자 행복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8
디저트 카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및 이용행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4
공동브랜드 개성이 밀레니얼 세대의 브랜드 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1 .02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개성, 브랜드 태도, 브랜드 애착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관광레저연구
2020 .01
여대생의 외식소비성향이 디저트 카페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사랑을 매개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조절된 매개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소비자 중심의 브랜드 개성 특성 지각 구조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0 .01
브랜드 선택행동과 브랜드 개성 간의 관계 : 보유 브랜드와 구매고려 브랜드 간의 연관성을 중심 으로
마케팅논집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