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SNS에서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진정성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9 .12
모바일 SNS 환경에서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구전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SNS 활용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2
브랜드SNS의 특성과 신뢰, 고객충성도간의 관계
경영경제연구
2019 .02
화장품 브랜드의 SNS 광고속성이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문화산업연구
2021 .09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환경에서의 브랜드 충성도 형성과정에 대한 연구 : 브랜드 사회자본을 통한 관계적 경로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자기효능감과 정보공유성향이 브랜드 SNS 활용강도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미국의 국제비교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12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환경에서 브랜드 SNS 특성이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체험정보 공유성과 브랜드 이미지 적합성의 한미간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02
SNS 유형이 브랜드충성도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개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지방자치단체의 여행목적지에 대한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6
화장품 소비자의 인지된 ESG 경영이 브랜드 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 브랜드 진정성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3 .08
무형의 서비스 제품군에서 브랜드 스토리텔링전략이 소비자 공감과 브랜드 태도, 소비자– 브랜드 관계의 상호작용성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소비자의 자기인식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개성의 조절효과와 브랜드 사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브랜드의 SNS 활용에 있어서 사회적 실재감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신뢰와 즐거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8 .01
SNS 내 브랜드 의인화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7 .12
브랜드 신뢰도, 지식, 관여도와 브랜드 애호도의 관계 : 개인 신뢰 성향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5 .12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브랜드 글로벌성이 브랜드 신뢰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 문화지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7 .08
Effects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CBR) Factors on Brand Loyalty: Focusing on Kazakh’s Favorite Outdoor Brand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3 .07
SNS를 통한 정보 노출이 브랜드 인지 및 구전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수의 법칙과 고착성 법칙, 상황의 힘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