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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의사결정과정에서 메시지 방향성의 조절적 효과: 수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5 .02
Willingness to Pay for Government-Certified Agri-Products in South Korea
소비문화연구
2017 .01
고관여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디자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관여도와 가격을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8 .01
커피전문점의 희소성 메시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정판과 시간압박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공익 연계 마케팅의 메시지 유형효과 연구 : 설득지식 수준과기존 브랜드 선호도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5 .01
The Influence of Brand Communication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Focus on Moderating Roles of Brand Familiarity
유통경영학회지
2016 .10
메시지 프레이밍에 따른 호텔의 지각된 위험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7
The Impact of Self-Regulatory Focus on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 Focusing on Foreign-owned Perceived Local Brands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23 .02
미역의 안전성 강화에 대한 소비자 효용 측정
식품유통연구
2016 .01
중국소비자의 한국자동차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9 .01
조건부가치측정법을 활용한 방문요양서비스의 경제적 가치평가
한국노년학
2025 .04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The Effects of Brand Origin Knowledge and Consumer Characteristics on Purchase Intention of Foreign Products
경영연구
2016 .01
Determinants of Private Label’s Purchase Intention in the Korean Market
유통과학연구
2020 .01
Estimating consumers’ willingness to pay for farm animal welfare issues in Korea
농업경제연구
2016 .01
시각적 표현 방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메시지 단서 및 희소성 수준의 조절효과와 소비자 스트레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한국과 베트남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베이커리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Moderating Effect of Deal Proneness on the Influence of Involvement on Restaurant Group-Buying Purchas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2
消費者涉入度對購買意願和購買行為的影響研究: 基於免稅店的實證分析
관광경영연구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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