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개화기 여성과 신문물 커피의 수용양상
관광학연구
2017 .01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소비자 추구편익과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22 .12
#잘 팔리는 커피
커피앤티 coffeeandtea
2024 .11
베트남의 지속가능한 커피 프로그램과 그 성과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6 .01
소비자의 과시소비성향이 커피 소비동기와 커피전문점 유형별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12
커피 소비 결정 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 인도네시아 커피 시장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06
포지셔닝 분석을 통한 국내 커피전문기업의 중국 베이징 지역 내 경쟁력 강화방안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대구 커피전문점의 시장 경쟁력 요인 도출 : 지역 자생 커피프랜차이즈 성공 요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2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과 개인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7 .10
[Book Review] 「전쟁 말고 커피」_예맨 커피 vs 예맨의 커피
더스쿠프
2019 .06
基于SICAS消费行为模型的中国咖啡店创意产品营销研究
동북아 문화연구
2025 .03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미치는 영향 -배달 앱 중심으로-
동북아관광연구
2021 .11
커피원두 산지별의 Brand Equity에 따른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태국 치앙라이주(州) 도이창 산지 커피를 중심으로-
경관과 지리
2017 .12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에쿼티에 따른 경험 및 고객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커피품질이 브랜드 태도,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브랜드 커피전문점과 외국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2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저가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10
[커피 특집] 일상이 된 기호식품… 식지 않는 한국인의 ‘커피 사랑’
한경BUSINESS
2025 .04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 20・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8
베트남의 지속 가능한 커피 인증 프로그램의 도입과 한계:비나카페를 사례로
한국경제지리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