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재료와 최종제품의 정보제시 순서가 여성 표적 제품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정보처리 유창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11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공간적 간격이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재료 판매가 완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제품의 영감 원천에 대한 정보가 소비자의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9 .08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제품안전관리 법 · 제도의 현황과 개선과제
경제규제와 법
2017 .05
서비스 혁신을 위한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혁신 유형과 고객 참여 역할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서비스 연구
2023 .06
추천 맥락에서 제품 관여도와 품질 정보가 자유 침해 지각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21 .01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제품선택을 변화시키다
경영학연구
2016 .06
노스탤지어와 지각된 새로움을 기준으로 분류한 제품유형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거의 시간적 거리감을 조절변인으로
소비자학연구
2020 .01
스마트 제품 사용에서의 개인 정보 제공에 대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제품안전기준에 관한 행정법적 문제
법학논총
2020 .05
한국과 중국시장에서 공익연계마케팅의 효과 비교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