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보(원재료 vs. 완제품)의 제시위치가 소비자의 제품 평가에 미치는영향
광고학연구
2015 .01
재료 판매가 완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식품 원재료 공급 취약성을 고려한 시뮬레이션 기반 공정설계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Spatial Distance Effect in Shaping Perceived Similarity of Products in the Online Store
유통과학연구
2021 .01
중국 제품의 지각된 품질이 국가 및 제품 이미지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8 .03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4차 산업시대의 힐링 관광을 위한 식생활연구 : 광어의 이용 형태와 인지도·선호도를 중심으로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식료품 제조업 원료 가격 전이 효과와 경영성과 분석
농업경제연구
2024 .06
한국 드라마 시청 만족도와 한국 상품구매의사간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미얀마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20 .02
‘친환경 채굴 원료를 찾습니다’…원재료 시장도 ESG 바람
한경ESG
2021 .11
체류경험에 따른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전자제품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외국소비자의 한류, 코로나-19 대응, 자민족중심주의가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그리고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무역보험연구
2021 .08
제조국, 브랜드이미지, 애국심이 이중국적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질서경제저널
2015 .01
제철원료 관련 요인과 BCI 간의 정보전이 효과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22 .04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한국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관광객의 화장품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침구제품의 태그단서가 지각된 제품속성과 브랜드 만족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