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시장 VMD(Visual Merchandising) 개선에 대한 소비자와 상인의 인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VMD관여도에 따른 VMD중요도, 경험가치,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 커피전문점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2017년 이후 스포츠매장의 브랜드이미지와 VMD 전략
유통과학연구
2017 .01
외식음료매장의 비주얼머천다이징 인지차원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10
외식기업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7
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5 .09
커피전문점의 VMD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Fishbein태도 모델을 이용하여
관광연구저널
2016 .05
IPA를 이용한 백화점 식품관의 VMD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5 .01
Ethnographic Interview에 의한외식업 VMD 측정도구개발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The neglected unity-in-variety principle: A holistic rather than a single-factor approach in conceptualising a visual merchandise display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AR 가상피팅 디지털사이니지가 쇼퍼에게 미치는 영향 : 여성복 패션 매장에서 VMD 연출 기법과 제품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10
한·중 FTA에 대한 국내 소비자 인식이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17 .01
셀렉 다이닝(Select-Dining)의 VMD(Visual Merchandising) 태도가 외식소비자의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K콘텐츠에 대한 중국소비자들의 경험이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20 .12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패션 인플루언서의 속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3
모피의류의 편익과 위험 지각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소비자 감정의 다중 매개효과
Human Ecology Research
2017 .01
A Study on the Factors Influencing the Purchasing Intentions of Chinese Consumers for Overseas Direct Purchases -Focusing on Consumers Who Utilize Mobile Applications
인문사회 21
202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