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기업의 VMD(Visual Merchandising)구성요인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7
전통시장 VMD(Visual Merchandising) 개선에 대한 소비자와 상인의 인식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0
IPA를 이용한 백화점 식품관의 VMD 구성요소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5 .01
VMD관여도에 따른 VMD중요도, 경험가치,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 커피전문점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6
패션 매장 VMD의 인지차원이 소비자의 감정반응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연구
2015 .01
Ethnographic Interview에 의한외식업 VMD 측정도구개발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5 .09
커피전문점의 VMD가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Fishbein태도 모델을 이용하여
관광연구저널
2016 .05
The neglected unity-in-variety principle: A holistic rather than a single-factor approach in conceptualising a visual merchandise display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21 .09
외식음료매장의 비주얼머천다이징 인지차원이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10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자산이 점포이미지와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AR 가상피팅 디지털사이니지가 쇼퍼에게 미치는 영향 : 여성복 패션 매장에서 VMD 연출 기법과 제품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9 .10
Positioning customer-based convenience store image: a multidimensional scaling approach via perceptual map
유통과학연구
2021 .01
베이커리 점포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브랜드가 점포의 생존 및 폐점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주요상권 내 음식점을 중심으로 -
부동산학연구
2019 .01
유통업자 브랜드 이미지의 영향요인과 신뢰 및고객 애호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호텔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태도, 고객만족,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급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3
커피전문점 이용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청도휴게소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