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Kano 모델 기반의 잠재적 고객 요구 개선 지수의 개발 : 교육서비스 분야를 중심으로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8 .01
KANO 모델을 이용한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성 보강 장치 우선순위 도출
자동차안전학회지
2024 .12
A Fuzzy Approach to Classification of Quality Attributes in Kano Model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16 .04
Kano 모델 및 Timko의 계수를 활용한 자재 관리 품질 특성 연구
한국경영공학회지
2021 .09
Kano 모델 및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 지수를 이용한 미용성형의료서비스 품질 개선 우선순위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9 .01
Kano 모델과 Timko 고객만족계수를 활용한 3D프린터 품질특성에 대한 연구 : 메이커스를 중심으로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8
스마트폰 사용 특성별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소규모 사업체 규모별 국방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9
텍스트 감정분석을 이용한 IT 서비스 품질요소 분석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0 .01
카노모델에서 품질요소 분류를 위한 퍼지기법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논문지
2016 .12
Kano-SERVQUAL 통합접근법을 이용한 소구경화기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4
Smart Mobile Tourism Applications`s Quality Classification and Customer Satisfaction Improvement by KANO Model and AHP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What Makes Customers Write Reviews, Satisfaction or Dissatisfaction?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1 .06
카노모델을 이용한 스마트 트렁크 기능의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4
Kano 모델과 QFD를 활용한 수소 차단밸브의 감성품질 핵심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6
Kano 모델 기반 보급형 3D 프린터를 이용한 제품의 중요 품질 도출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21 .05
휴대폰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17 .01
Kano 방법론을 통한 SBD(Self Bag Drop)시스템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
항공우주시스템공학회 학술행사 논문집
2016 .05
호텔비교사이트의 정보시스템품질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8 .12
항공사 내부서비스품질, 직무만족,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