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한 중국인 관광객의 면세점 선택속성, 재방문 및 추천의도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제주 방문 중국관광객 라이프스타일 유형별에 따른 면세 점선택속성과 만족도,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한국의 전통문화가 국가이미지와 한국여행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한국 면세점 서비스품질이 중국 관광객의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0 .08
시내 면세점 이미지가 쇼핑몰입과 면세점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8
중국인 유학생의 온/오프라인 면세점 선택 영향요인 : 의사결정나무분석기법의 적용
관광레저연구
2018 .08
한국의료관광 서비스품질이 국가이미지, 의료관광만족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3 .10
면세점 물리적 환경이 고객감정반응, 한국 관광 쇼핑이미지 및 쇼핑관여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 관광객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2
한국 국가이미지가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인 관광객의 화장품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7
뷰티숍 선택속성이 만족,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2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한국 국가이미지와 한국 커피전문점 제품/서비스이미지가 한국 커피전문점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재한 중국 유학생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8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韓國國家形象對旅遊目的地形象和旅遊意向的影響研究: 以中國潛在旅遊者為例
관광경영연구
2019 .01
Relationship Quality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 Members and Non-members of a Luxury Hotel
MICE관광연구
2017 .01
대학 교육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추천의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 관련 학과를 대상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2
면세점 기업의 e-비즈니스 마케팅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6 .12
한국방문 중국인 관광객의 지출 영향요인 : 의사결정나무 데이터마이닝 기법의 적용
관광레저연구
2017 .06
최근 면세점 규제정책의 문제점과 제도적 발전방안에 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16 .05
중국관광객의 면세점 쇼핑행동에 대한 연구 : 쇼핑몰입의 조절효과와 여행유형의 차이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