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들어가며
Ⅱ. 원격대학에서의 학업과 학업지속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청소년 학업 성취도에 대한 코로나 팬데믹의 영향: 정체성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8
전 학기 학업성취 만족도와 학업열의, 학업 무기력의 관계에서 스마트폰 의존의 조절효과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8
청소년용 학업적 그릿 척도의 개발과 타당화
교육심리연구
2018 .09
디자인전공 전문대학생의 직무요구-자원 모형 검증: 학업요구, 학업자원, 학업소진, 학업열의, 결과기대, 과제가치의 구조적 관계
인간이해
2020 .01
대학생들의 학업부진원인과 학업부진지원 프로그램의 성과 연구
열린교육연구
2019 .01
학업소진, 학업반감, 학업불안에 관한 다변량 잠재성장모형 분석: 대입 시험을 경험한 후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19 .01
대학의 PR과 대학생의 학업 성취 : 대학-학생 관계성, 교육내용의 질, 자아효능감, 학업 열의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18 .10
코로나19와 청소년의 인권-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가족관계, 학업스트레스를 중심으로 -
법과인권교육연구
2022 .08
01 학업역량 평가방법
나침반 36.5도
2024 .09
부모학업성취압력과 학습몰입의 관계에서 학업스트레스와 학업정서의 매개효과
교육치료연구
2020 .01
부모의 학업성취압력과 학업스트레스의 관계에서 학업적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초등학생과 중학생 중심으로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8
학사경고 대학생들을 위한 학업증진프로그램이 학업성취도 및 학업탄력성에 미치는 영향
교사교육연구
2019 .01
대학생의 자기관리역량과 대인관계역량이 학업스트레스 및학업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인문사회 21
2022 .02
고등학생의 학업적 완벽주의와 학업소진의 관계에서 학업적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교육심리연구
2016 .12
학업적 그릿과 학업성취도의 관계에서 학업적 정서조절의 매개효과 검증
대학 교수-학습 연구
2024 .02
초등학교 학업성취도와 학업성취도 변화 관련 변인 비교 분석
[KEDI] 한국교육
2016 .07
서울대 학생부종합전형 평가는 다르다 - 학업역량, 학업태도, 학업외 소양으로 평가
나침반 36.5도
2023 .06
고등학생이 지각하는 부모의 학업 성취압력과 시험불안 간의 관계에서 학업 스트레스와 학업소진의 매개효과
교육발전
2023 .06
청소년의 학업스트레스와 학업소진 및 학업열의와의 관계에서 자기조절학습전략의 조절효과
중등교육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