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 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19 개정 누리과정 적용 초기의 유아교사 경험
육아지원연구
2020 .09
2019 개정 누리과정의 놀이실행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한국유아교육연구
2020 .01
놀이중심 개정 누리과정에서 경험하는 유아교사의 갈등과 변화
인문사회 21
2020 .01
장애통합 어린이집 장애 유아에게 함의된 놀이 중심 누리과정의 의미 -문헌에 나타난 의미를 중심으로-
영유아교육지원연구
2023 .04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과정에서 어린이집 교사의 경험 탐색
한국보육학회지
2020 .09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어린이집 원장의 인식과 요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20 .07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유아교사 인식이 놀이교수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1 .12
놀이중심교육에 대한 장애유아 교사의 인식
인문사회 21
2021 .08
2019 개정 누리과정에 기초한 유아의 놀이 실행과정 및 교사의 놀이 지원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학논집
2020 .12
2019 개정 누리과정에 관한 특수교육대상 유아 담당 교사와 학부모의 인식
유아특수교육연구
2021 .12
유아교사의 개정누리과정 실천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유아교사 효능감 및 유아교사의 개정누리과정 인식을 중심으로 -
한국보육학회지
2021 .12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의 변화와 어려움에 대한 보육교사의 인식
어린이미디어연구
2021 .03
어린이집원장의 개정누리과정 실천에 대한 실행연구 : 유아반 교사의 자율성 지원하기
유아교육연구
2020 .01
교사 특성에 따른 2019 개정 누리과정 교육내용에 대한 유아교사의놀이지원방법 이해도 및 유아의 교육내용 경험 정도 분석
인문사회 21
2022 .06
2019 개정 누리과정을 실천하는 유아교사의 자기이미지 탐색
한국유아교육연구
2022 .09
2019 개정 누리과정에 대한 5세 학급 유아교사의 인식
육아지원연구
2022 .03
장애아통합어린이집 보육교사의 「2019 개정 누리과정」적용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1 .12
통합 어린이집 교직원의 2019 「개정 누리과정」 실행 경험: 원장, 보육교사, 특수교사의 초점 집단 면담을 중심으로
특수교육
2021 .05
유아·놀이중심 교육과정을 위한 유아교사의 시도와 변화: 「2019 개정 누리과정」 1, 2차년도 실행을 바탕으로
유아교육연구
2023 .01
포스트모더니즘 관점에서 본 2019 개정 누리과정의 함의
유아교육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