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and hypothesis
Ⅲ. Methodology
Ⅳ. Results
Ⅴ. Conclu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nhancing Internal Customer Loyalty through Internal Marketing in Public Medical Organization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7 .10
A Study on the Effect of Internal Marketing on Internal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rnal Service Quality : The Moderating Role of Self-Esteem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내·외부고객만족도와 주식시장반응
전문경영인연구
2021 .10
화학기업의 내부마케팅 차원이 내부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분석 : 성별 및 직급의 다중집단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몽골 공연장의 내부 서비스품질이 내부 고객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공연 관여도의 조절 효과
문화산업연구
2021 .09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The Effect of Product Quality and SERVQUAL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Customer Loyalty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ESG활동이 내 · 외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ESG, 직원만족 및 고객만족 현장데이터의 통합분석
경영학연구
2023 .10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서비스 이익 사슬 모델을 활용한 친환경 자동차 정비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6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5성급 호텔 웨딩연회의 물리적 서비스 환경과 인적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Exploring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and Perceived Value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in a Social Commerce Environment
무역연구
2024 .08
예식연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그리고 웨딩홀·호텔 이미지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07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특급호텔의 물리적 환경,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관계자산의 지각 정도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2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Effects of CRM Success Factors on Job & Customer Performance in Banking Sectors: Focused on the Mediating Effect of Internal Member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