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통합적 마케팅 수단으로서 전시회
Ⅲ. 전시부스에서 스페이스 마케팅
Ⅳ. 스페이스 마케팅 관점에서 디자인 표현 분석
Ⅴ. 결론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독립부스 전시 디자인의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표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결구법을 활용한 한국적 전시 부스디자인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디자인, ‘전시 다양성’을 꿈꾸다
아트인컬처
2024 .01
인터랙션 디자인 요소가 적용된 판매전시 공간 사례의 특성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9 .04
풍성했지만 덜컹거렸고, 화려했지만 삐그덕거렸던 2024년 전시
월간미술
2024 .12
느슨한 ‘유대’를 통해 두 작가의 ‘변화’ 읽기 : 프로젝트 시차 적응 〈그리고 사람: 김옥선, 변순철〉(스페이스55)
월간사진
2021 .11
컨벤션센터 전시행사폐기물 처리의 ESG경영과 기대성과 및 지속적 활용 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가치 기반 공간디자인 마케팅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코로나 발생 이후의 온라인 디자인 전시, 유형과 확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2 .11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전시공간 운영방안을 위한 기초자료 조사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6
A Study on Experience Exhibition Method and Type of Brand Promotion Center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5 .01
해양박물관 전시계획에서 체험형 영상전시디자인에 관한 사례분석연구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5
스페이스 마케팅을 통한 상가가로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 주상복합 상가가로 공용공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5
해양테마 전시공간에서 전시방식에 대한 감정적 요소에 관한 연구 -디지털 인터랙티브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1
기업의 박람회 참가가 소비자 인식의 제고에 미치는 영향 : 애터미(주)의 디자인 박람회 참가 사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3 .06
기업 전략의 IMC 활동에서 공간마케팅의 중요도에 대한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8 .10
IT기업을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5
서비스 마케팅과 서비스 디자인의 관계성 분석 연구 -프로세스와 방법 및 도구를 중심으로-
기초조형학연구
2015 .08
뉴 스페이스 시대의 새로운 디자인 패러다임 형성 가능성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2 .05
코워킹 스페이스의 하이브리드 특성 - 국내 코워킹 스페이스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