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의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뉴스·시사정보 미디어로서 유튜브와 TV, 신문, 포털 간 경쟁 관계 연구 : 미디어 이용자의 충족 자원에 대한 적소분석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20 .11
초등학교 학생들의 수업 전후 광합성 관련 개념의 지위 중복 변화 분석
초등과학교육
2015 .01
적소이론을 적용한 국내 항공 GDS 경쟁관계 분석: BSP대리점과 ATR대리점 간의 차이
관광레저연구
2019 .12
적소이론의 관점에서 본 종합편성채널의 편성행위에 관한 연구 : 프로그램 장르 의존전략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5 .07
비영리기관 광고 매체의 경쟁 · 보완 관계에 대한 연구 : 국제구호개발 NGO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7
적소이론을 적용한 국내 저비용항공사 간의 경쟁관계 분석
관광학연구
2020 .01
온라인 미디어를 통한 뉴스 이용 간 이용자 충족 적소분석 : 인터넷뉴스, 포털뉴스, 모바일포털뉴스, 소셜미디어뉴스 비교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6 .12
Online Retailers and Geography : Linking Online Niche Sales to Offline Brand Conditions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오프라인 환경 변화가 틈새 제품의 온라인 수요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5 .11
일본 주요 소재?부품산업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에 대한 연구
한일경상논집
2021 .11
미디어의 디지털화로 인한 이용자 이용 행태의 변화가 가져온 또 다른 경쟁 관계에 대한 연구 : 정보 검색 플랫폼으로서의 네이버(Naver)와 구글(Google), 유튜브(Youtube) 적소분석을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22 .04
방송콘텐츠의 시청자 감성에서 나타난 TV 채널과 OTT 서비스의 경쟁 관계에 관한 연구 : 미디어 적소 분석을 활용한 적소폭, 적소중복, 경쟁우위를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2 .09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 서비스별 이용자 충족차원 적소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8 .06
A Study on the Competition Among Social Commerce Company Based on the Theory of Uses and Gratification of Onlin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도시재생을 위한 지역공동체 활성화 전략 고찰: 전략적 니치관리
한국지방행정학보
2018 .01
종합편성채널의 프로그램 장르 기반 편성 전략 행위에 대한 시계열적 분석: 적소이론에 따른 적소폭과 적소중복을 바탕으로
정보통신정책연구
2024 .01
지역주민 MICE 도시 브랜드 가치 인식에 따른 경쟁력 인식 및 발전지지도 연구
무역전시연구
2021 .01
중국의 TV와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간 경쟁에 관한 연구 : 한국 영상 콘텐츠 이용 동기 요인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8 .02
지역신문 현황에 대한 전문가 인식을바탕으로 한 전략적 PR 방안 모색: 경영구조개선, 니치(niche)마켓, 지역특화콘텐츠, 타깃세분화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유튜브와 국내 음악 플랫폼의 경쟁 및 보완관계 연구 : 시간, 공간, 연령 차원의 확장된 적소분석
한국방송학보
2023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