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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 설계 및 방법
4. 실증분석
5. 결과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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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비앤비의 물리적·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가치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과 고객참여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형 커피숍을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17 .01
Servicescape in Delivering Values to Customer to Enhance Service Quality and Behavioural Inten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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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경연구논집
2018 .03
한식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장기지향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고객가치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호텔기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항공사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스페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6
항공기 객실의 확장된 서비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7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경험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패밀리 레스토랑의 사회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긍정적 감정과 자발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8 .06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층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8
물리적․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외식업체의 서비스 스케이프, 전반적인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와의 영향관계 : 구전의 매개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7 .06
Effect of the Medical Tourism Servicescape on Commitment and Re-use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Medical Tourists
무역연구
2018 .01
워터파크의 본원적, 보완적 서비스 요소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3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 신뢰,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모호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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