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요약
Ⅰ. 서론
Ⅱ. 가상현실의 개념과 군 정신전력 교육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분석
Ⅴ. 가상현실을 활용한 군 정신전력 교육 발전방안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현실 기반의 군 정신교육 프로그램
정신전력연구
2017 .08
군 정신교육 효과성 강화를 위한 정책방향 연구
정신전력연구
2017 .02
군 정신전력교육에서 가상현실 콘텐츠 활용을 위한 교수설계원리 개발연구
정신전력연구
2020 .11
체험 및 참여형 군인정신교육 발전방안
정신전력연구
2018 .11
학습자에 따른 가상현실 콘텐츠 제작 교육의 비교 연구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8 .01
가상현실 교육에서 학교급별 교육과정의 특성에 대한 연구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0 .01
디지털 게임 기반 학습을 통한 정신전력교육 방안 개발 및 적용 - ‘마인크래프트’를 이용한 옹진반도 전투 상황 재현을 중심으로 -
정신전력연구
2022 .02
[기술-가상현실] 가상현실(VR) 콘텐츠의 방송 적용과 가능성
방송문화
2016 .12
HMD VR 기반 초등 교육용 콘텐츠에 대한 위험요소 고찰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7 .01
‘정신전력’분야 연구경향 분석을 통한 정신전력 교육 활성화 방안
정신전력연구
2020 .02
가상현실(La Realidad Virtual)을 이용한 스페인어 교육 연구
중남미연구
2018 .11
[가상현실 콘텐츠] 가상현실 콘텐츠, 사용자 최적 경험을 위하여
방송문화
2016 .06
국방 정신전력교육 평가지표의 탐색: 교육 만족도 지표의 개발과 활용방안
국방정책연구
2020 .01
초등학교 가상현실(VR) 생존수영교육 프로그램 분석 및 발전방안 탐색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3 .06
VR, 메타버스 등 실감형 콘텐츠를 활용한 교육 과정 운영 활성화를 위한 정책추진과제 탐색 - 초·중·고 교사 및 VR교육콘텐츠 개발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예술교육연구
2024 .09
가상현실 스포츠실 콘텐츠 분석을 통한 교육적 활용 방안 탐색
한국체육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
2020 .12
가상현실(VR) 기술 기반 블록코딩 학습 방안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0 .08
어린이 재난안전 환경을 위한 체험형 콘텐츠 기획 : 가상현실(VR) 체험형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환경정책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미국] 미국의 HMD VR 콘텐츠 현황 (16년 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