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랙티브 VR 애니메이션의 시선 유도를 위한 연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VR애니메이션의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연구: 바오밥 스튜디오의 <바바야가>를 중심으로
영상문화
2022 .12
애니메이션 서사의 ‘여백(留白)’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VR 콘텐츠 소비자 행태 분석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The study on VR-based e-learning syste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극장용 Full 3D 애니메이션 스타일 연구 : Full animation과 Limited 제작방식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17 .12
VR 영상콘텐츠 기획 및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Study on the Spatial Narrative of Immersion in VR Film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수묵화를 이용한 VR 융합콘텐츠 제작공정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Storytelling in Conjunction with the Virtual Reality Images from The Hero's Journey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2
가상현실 기술 융합 기반의 국내 교육 사례 분석 및 콘텐츠 유형 분류 - 중학 교육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방사선학과 학생들의 VR 교육 만족도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청소년소설에 나타난 소녀들의 자살 심리 : 소녀들의 다양한 인간관계의 불화에서 오는 충동적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A Study on the Performance Characteristics of Spatial Narratives in Mythological Animation through Deconstructionism -Focusing on the Animation New Gods: Yang Jian-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2 .12
KBS '숨터 VR' 연출 분석 - 롱 테이크 기법을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디지털 혐오 문제 공감을 위한 VR 체험 : 작품〈Erasing Silence〉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바오밥 스튜디오 VR 애니메이션의 연출 특성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4
일본 3콤마 애니메이션 미학의 표현적 특징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VR 뉴스에 관한 연구 : VR 뉴스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VR 특성이 이용자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VR 프레즌스, 이용자 특성, VR 멀미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