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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문
1. 작품 목적 및 배경
2. 작품 설명
3. 원리 및 기술
3. 엔진퀄리티(Scalability)
4. 라이브링크(Live-link)
4. 전시 구조
5. 결론 및 제언
6.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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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광역시교육청] (2017)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 : 꿈 키움 끼 펼침 행복나눔 대전방과후학교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7 .01
버츄얼 휴먼(Virtual Human) 수용에 관한 연구: 속성과 활동 유형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가상 휴먼 강사의 인간 유사도가 교육 콘텐츠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체험경제이론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7
몰입형 가상환경에서의 사회적 촉진효과 검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문화적 인간의 미래 생활환경으로서 메타버스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2 .02
오디오 메타버스 컨셉 구현 및 서비스 제안: 청각 AR 러닝앱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AI가 적용될 메타버스 시대를 위한 확장된 공감의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메타버스 시대를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한국웰니스학회 학술발표회
2022 .10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소비자 혁신성이 콘텐츠 공유 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0
① 인공지능과 인간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사회적 환경 변화에 따른 확장된 공감의 역할: AI가 적용된 메타버스 환경을 포함한 확장된 공감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비인간-인간의 관계를 가시화하기 :사진 워크숍의 사례
한국과학기술학회 학술대회
2023 .12
AI 로봇과 비인간 역할의 역설 : 드라마 〈Humans〉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영상 콘텐츠에 나타난 포스트 휴먼 시대 인간과 인공적 타자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10
예술의 소통으로 바라본 뉴미디어, 놀이공간의 중심에 서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2
MY MUSE: 메타버스형 가상 박물관에서 뮤지엄 에듀케이터와 진행하는 인터랙티브 뮤지엄 교육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포스트휴먼의 대상 인식과 디지털 아트: 포스트휴먼의 정체성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1 .04
지능형 가상인간의 공간적 행동을 모사하기 위한 지식구조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기술진화로 인한 인간과 기계의 사회적 관계 연구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7 .11
메타버스 이머시브 씨어터 구현 프로젝트: Liminal Playground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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