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및 공항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키오스크 이용 고객의 공동가치창출행동과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과업-기술 적합의 매개효과
호텔관광연구
2021 .06
셀프서비스기술 품질이 고객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이용자 기술준비도의 조절 효과
마케팅논집
2024 .06
철도교통 셀프서비스기술이 경험적 가치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7
중국 AI호텔 사용자의 셀프서비스기술에 대한 인식이 호텔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1 .01
고객의 관계혜택이 기술기반셀프서비스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술기반셀프서비스의 유형을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브랜드에 대한 몰입이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 산업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9 .01
항공 셀프서비스기술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1 .12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셀프서비스 기술의 의인화와 소비자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즐거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4
항공사 키오스크의 기술수용특성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관계 : 무인서비스 실패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0 .11
A Study on the Consumers’ Generation Differences in Technology Readiness and Self-Service Technology Adoption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확장된 자기효능감 기반 가치수용모델을 적용한 셀프서비스기술 수용의도: 시니어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24 .07
e-플랫폼서비스와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echnology-based Self-Service) 설계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6 .01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고객 혁신성과 기술 혁신성이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에 대한 태도와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로봇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서비스업 종사자의 고객지향성에 따른 임파워먼트가 고객지각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소매점포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11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의 고객가치창출에 관한 연구: 의료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외식기업의 기술기반 셀프서비스(TBSS) 인식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