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spects of Meaning in Interaction: Incomplete Interpretive Hypotheses in L2 Discourse
담화와인지
2017 .02
Revisiting Figurative Language in Discourse: Beyond Literal Transfer
통번역교육연구
2015 .01
관련성 이론에 의한 Will/Would의 양상성 분석
국제언어문학
2018 .12
Analysing and Explaining Irony in Commercial Advertisements : A Relevance-Theoretic Approach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11
Analysing and Explaining Irony in Commercial Advertisements: A Relevance-Theoretic Perspective
새한영어영문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20 .10
자동차 광고텍스트 비교를 통한 러시아-한국 양국 문화코드의 이해
노어노문학
2021 .06
과학 텍스트의 비유 표현 연구
국어교육연구
2016 .06
광고 언어의 맥락과 의미추론
언어연구
2023 .05
정책 광고의 표현 특성 연구
언어학 연구
2015 .07
Revisiting German Figurative Expressions and Translation in Flipped Learning Class: A Case Study
통번역교육연구
2017 .01
Analysing and Explaining Irony in Commercial Advertisements : A Relevance-Theoretic Approach
언어과학연구
2017 .09
Pragmatic Understanding of Linguistic Landscape: A Relevance-Theoretic Perspective
언어학연구
2019 .01
광고 언어 의미 해석 방법에 대하여 - 저관여 감성적 제품군을 중심으로 -
언어와 정보사회
2016 .03
적합성원리를 통해서 본 대중적 의사소통 속에서의 아이러니 사용과 구현, 그리고 그 화용론적 함의
영어영문학연구
2022 .02
A Cognitive Approach to the Figures of Speech of Political Rhetoric: With a Reference to the U.S. Presidential Election Debates from 2000 to 2016
영어영문학
2020 .08
일제강점기 일본어신문 『조선시보(朝鮮時報)』의 광고란 고찰 - 광고지면의 구성 및 표현 양상을 중심으로 -
일어일문학연구
2022 .02
절차적 의미의 적용 범위에 대한 고찰 -관련성 이론을 중심으로-
인문과학연구
2020 .01
광고 언어 의미 해석에 대한 의미·화용론적 접근 : 고관여 감성적 제품군을 중심으로
언어와언어학
2016 .01
광고윤리의 현황과 과제
윤리연구
2019 .01
New Women Metaphors in Advertisements
영어영문학
201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