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상품 구매 후 여행소비자의 인지부조화와 조절초점성향에 따른 정보탐색 및 구매 만족의 차이
관광연구저널
2021 .08
주부소비자의 준거집단 민감성과 자민족중심주의가 수입 가전제품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 인지부조화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5 .04
Modeling Consumer Search and Purchase in Durable Goods Markets with Network Effects
마케팅연구
2015 .11
개인화 서비스는 항상 좋은가?:정보탐색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정보통신정책연구
2023 .03
소비자 기대가 구매 후 인지부조화,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자 구매 시 슈링크플레이션 사례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24 .08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들의 문제경험과 재구매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다른 소비자들의 구매결정유보가 제품군별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9 .01
북경 여성 소비자의 화장품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7 .01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통제 결핍이 소비자 정보탐색 행동에 미치는 영향: 탐색 전 의사결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소비가치 인식이 정보 탐색 채널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용서비스 산업 소비자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5 .12
로컬프레즌스가 소비자 제품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통제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3
소비자는 상업적 정보원천을 신뢰하지 않는가?: 구매 채널별상업적 정보원천 활용도 차이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6 .01
소비자의 구매결정과정
나침반 36.5도
2024 .07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쇼핑채널의 특성이 구매 후 인지부조화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와 모바일 종합쇼핑몰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4 .08
식품 관여도에 따른 유기농 식품 수용과 저항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연구
소비문화연구
2022 .06
소비자 의사결정 여정이 검색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검색어의 구체성과 메시지 적합성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2 .05
금융소비자의 온라인 정보탐색 어려움 유형에 따른 온라인 정보탐색행동
소비자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