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검색어 특성과 소비자의 의사결정 여정이 구매 전환에 미치는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4 .08
소비자 여정의 차이: 접속 기기와 구매전환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3 .04
Modeling Consumer Search and Purchase in Durable Goods Markets with Network Effects
마케팅연구
2015 .11
맞춤형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 소비자 구매 여정과 프라이버시 계산 모델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07
소비자 기대와 연관 검색어의 상호작용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대불일치 이론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8 .03
검색광고와 표시광고법과의 관계 -검색광고가 표시광고법상 기만적 표시광고에 해당되는지 여부를 중심으로-
정보법학
2015 .01
보험소비자의 의사결정유형별 구매의사결정과정의 차이 분석
소비자학연구
2015 .01
소비자의 구매결정과정
나침반 36.5도
2024 .07
한국형 소비자 의사결정 연구를 위한 서설 (序說) : 비교 문화적 접근을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7 .10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쇼핑 검색광고 효과 연구: 검색결과 유형과 검색광고 구색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멀티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구매 여정과 채널 이용에 관한 연구: 제품 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3 .12
알고리즘 기반 자동 추천 검색어의 표현물적 특성과 법적 쟁점 - 관련 해외 판결을 중심으로 -
언론과법
2019 .08
광고메시지에 대한 신념불일치와 자기애 성향에 따른 광고메시지 태도 및 구매의도
광고학연구
2015 .01
온라인리뷰의 방향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소비자들은 왜 구매 이후에도 정보를 탐색할까? 소비자들의 인지통제 욕구 및 능력통제 욕구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주택 에너지 효율과 소비자 구매 의사결정에 대한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The Effects of Self-construal on Evaluating Attribute-focused Versus Context-focused Advertising Messages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브랜드 위기 상황에서 기업의 대응메시지 유형이 소비자의 용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대학원 광고캠페인에서 사회적 거리감에 따른 해석수준 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