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빅데이터를 활용한 개인화 서비스 유형별 소비자 인식조사 : 프라이버시 계산 모델을 적용하여
광고연구
2020 .03
스마트팩토리 개인 맞춤형 제품의 가격, 품질, 서비스의 소비자 인식 및 선호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경영학연구
2022 .12
개인화 서비스요인이 사용자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영향에 미치는 연구 : 유튜브의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20 .02
스마트팩토리 환경의 개인맞춤형 제품 구매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여행상품 구매 후 여행소비자의 인지부조화와 조절초점성향에 따른 정보탐색 및 구매 만족의 차이
관광연구저널
2021 .08
콘텐츠 특성에 따른 개인화 추천서비스 플랫폼에 대한 사용자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보
2020 .05
소비자들은 왜 구매 이후에도 정보를 탐색할까? 소비자들의 인지통제 욕구 및 능력통제 욕구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8 .01
The role of Personalized Information on Customer Experience in Digital Channel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08
중학교 교사의 개별화 교수전략 교육요구도 탐색
한국교원교육연구
2022 .06
Modeling Consumer Search and Purchase in Durable Goods Markets with Network Effects
마케팅연구
2015 .11
소비가치 인식이 정보 탐색 채널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미용서비스 산업 소비자를 중심으로
상업교육연구
2015 .12
Recommending Personalized Mobile Advertisement Based on Category Information of Mobile Applications
신산업경영저널
2023 .06
추천기법별 고객 선호도 및 영향요인에 대한 분석: 전자제품과 의류군에 대한 비교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6 .01
통제 결핍과 소비자의 자아탄력성이 개인화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속성 기반 감성분석을 활용한 개인화 레스토랑 추천시스템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의료정보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형 유의질병 및 병원정보 제공 앱 서비스 개발
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2016 .01
지각된 관련성 및 조작적 의도에 관한 추론이 개인화 광고의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 프라이버시의 침해 경험에 따른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5 .01
Personalized Cues, Product Attributes, and Perceived Threat to Freedom on the Acceptance of Recommendations
유통경영학회지
2015 .10
소비자의 자아일치성과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 및 추천신호가 구매지연의도에 미치는 영향 : 혼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8 .05
금융소비자의 온라인 정보탐색 어려움 유형에 따른 온라인 정보탐색행동
소비자학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