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얼리 산업의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몰입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1 .03
여행사 소셜미디어 정보특성과 인게이지먼트, 브랜드 태도, 행동의도 연구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3 .0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환경에서의 브랜드 충성도 형성과정에 대한 연구 : 브랜드 사회자본을 통한 관계적 경로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소비자-브랜드 관계, 소비자-소비자 관계, 브랜드 충성도 등의 관계에서 SNS 브랜드 페이지의 매개적 역할에 대한 연구-브랜드의 관여도와 소비자-브랜드 상호작용성의 수준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경영연구
2017 .01
디지털 에이징 정보윤리관점에서의 비판적 고찰
한국노인복지학회 학술대회
2022 .05
디지털 에이징(Digital Aging)에 대한 비판적 고찰
한국노인복지학회 학술대회
2022 .05
모기업에 대한 기업연상이 한식뷔페레스토랑의 관계품질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10
‘웰에이징(Well-aging)’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5
Effects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CBR) Factors on Brand Loyalty: Focusing on Kazakh’s Favorite Outdoor Brand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3 .07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Predicting Continuous Usage Behavior in Social Network Service: Focusing on Affective Commitment and Users’ Characteristics
경영교육연구
2019 .06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브랜드이미지, 충성도의 관계연구
관광연구
2015 .12
대학생들의 Seafood Restaurant이용 경험이 브랜드 인식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지방자치단체의 여행목적지에 대한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6
중국 소비자의 한류문화에 대한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6 .09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 충성 및 기업 이미지 간의 관계: 화장품 제품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6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커피 전문점 브랜드 광고와 촉진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감성, 그리고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모바일 SNS 환경에서 브랜드 감정과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구전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SNS 활용정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2
소셜미디어 구전량이 브랜드자산을 매개하여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품과 서비스의 차이
경영학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