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커리 카페 방문객들이 다인스케이프 인식에 따른 감정반응 및 고객행동의 구조적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카페의 서비스 스케이프에 따른 지각된 가치와 감정반응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감정반응의 역할검정을 통한 커피전문점과 디저트카페의 비교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Investigation of Success Factors in Global Cafe Market
산업혁신연구
2023 .03
베이커리카페 이용객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고객감정반 응 및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포스트 코로나시대 커피전문점의 익스피리언스케이프가 소비자의 감정과 취식의도에 미치는영향: Z세대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21 .12
떡볶이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감정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09
혼밥고객의 지각된 외식가치가 감정반응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4
IPA분석을 활용한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프랜차이즈와 비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일회용컵 보증제 시행 이후 프랜차이즈 카페의 방문수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지원시스템이 관계품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카페 유형에 따른 이용자의 경험적 가치가 애호도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6
관광수용태세, 부정적 감정반응 및 회피행동의 영향관계
MICE관광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편익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부정적 대기경험이 수용가능성 및 부정적 감정반응성을 매개로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프랜차이즈와 로스터리 커피전문점 선택속성 요인이 이용고객의 긍정적 소비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연령의 조절효과 : 강릉지역의 20대, 30대 이용고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11
소비자의 선택속성과 경험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환경이 행동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부산 커피앤디저트쇼 참가자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6
종사원의 감성지능이 조직유효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