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Social Media Attributes on Purchase Intention through Motivation Dimensions and Social Media Product Browsing
Journal of Marketing Thought
2018 .01
The Role of Hedonic Browsing Behavior in Online Travel Agency (OTA) Site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5
온라인 커뮤니티 혜택이 참여도와 공동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집단주의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17 .01
Consumers’ Hedonic Browsing Behavior in Food Online Shopping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2
지역사회 서비스에서 관계혜택과 관계품질,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연구
산경연구논집
2017 .09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대상 지역주민의 관광개발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 인지된 효과의 조절효과
관광레저연구
2018 .03
A Study on the Influencing Factors of User Experience on Knowledge-sharing Intention of Social Q&A Community Users
인문사회 21
2023 .02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hinese Children on Family Online Purchase Intention through Online and Offline Dual Channel Interaction
글로벌경영학회지
2023 .02
한식프랜차이즈의 관계혜택, 관계품질, 전환비용 및 행동의도 간의 구조적관계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소비자의 관계편익, 관계만족 및 관계지속 의도 간의 관계연구: 서울수유전통시장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중국 온라인 인플루언서 왕홍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소홍서를 대상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08
외식소비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이용에 관한 연구 - 이용 동기, 이용자 참여, 구매의도의 관계 분석 -
관광학연구
2015 .01
농업 관련 기업의 빅데이터 수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2 .02
커피 용기 디자인에 따른 소비자의 선호도, 편리성,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12
The Relationship among Residential Satisfaction, Continuance Residential Intention, and Recommendation Intention according to Residential Environment and Housing Expenditure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0
SNS 지각된가치와 개인감정이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짐바르도 시간관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02
소셜미디어 외식정보 탐색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도농복합지역 주민의 사회자본이 지역애착과 지역사회참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6
A Study on the Effect of the Purchase Decision-Making Factors upon the Intention of Recommendation and the Intention of Use for Environmentally-Friendly Agricultural Products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2
Influencing Factors of Purchase Intention on Social Commerce in Cambodia : The Moderating Roles of Experienc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