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Literature review
3. Research methodology
4. Discussion and implicat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세대 간 인지연령의 차이가 소비추구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고령화사회의 인지연령과 기부의도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소비자 혁신성과 제품 속성이 스마트 기기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 · 중 소비자 비교 분석
무역연구
2017 .01
혁신상품의 PPL노출이 상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호기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3 .04
금융소비자의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요구도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6 .0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신선식품 유통 사이트에서 제품 정보품질과 정보원천 신뢰성이 제품환기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21 .10
신제품의 혁신 속성과 계획적 진부화가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중장년층의 주관적 연령 인식: 가족 및 사회관계망 특성에 따른 차이와 심리적 복지감과의 관련
한국노년학
2025 .04
소비자의 농식품 구매에 대한 정보의 영향
식품유통연구
2020 .01
Differences in Perceived Risk and Product Attitudes : Focus on Korea and Thailand Consumers
산경연구논집
2017 .11
금융소비자의 온라인 정보탐색 어려움 유형에 따른 온라인 정보탐색행동
소비자학연구
2016 .01
고령자의 노화 불안, 제품의 연령 범주 단서 및 광고의 조절 초점 메시지가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23 .12
Moderator Effect of Product Involvement and Brand Familiarity on the Relationship of Country of Manufacture and Chinese Consumers’ Product Attitude
Journal of China Studies
2017 .01
소비자의 실제 연령과 사회심리학적 연령 간 차이에 따른 효과적인 광고 메시지의 유형 : 해석수준이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3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정보 탐색과 정보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6 .01
카노모델을 이용한 항노화 제품의 품질속성 분석
의료경영학연구
2016 .03
농식품 구매 시 고객의 정보매체 이용 패턴분석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생애주기별 소비자이슈 대응을 위한 정보제공체계 개발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