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학술대회장 가는 길
첫 번째 발표 : 역사교육에서 생태환경적 접근의 의미
두 번째 발표 : 재난의 경험과 생태환경 의식의 변화-일본의 역사교과서를 중심으로
세 번째 발표 : 지속가능발전교육 측면에서 본 뉴질랜드/아오테아로아 역사 교육과정
네 번째 발표 : 생태환경의 관점으로 본 역사수업: 사회적 재난으로서 팬데믹(전염병)에 대한 탐구를 중심으로
종합 토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사와 학생, 코로나19 역사수업, 답을 찾아가다’ - 2021년 제 64회 전국역사학대회 한국역사교육학회 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2 .06
역사 속 위기와 대응? 현실 속 나의 위기와 대응으로 연결 시키기 - 2021년 제 64회 전국역사학대회 역사와교육학회 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2 .06
[역사 교사가 보는 제62회 전국역사학대회 스케치] 역사와교육학회 참관기 - 동아시아 역사 교과서에 나타난 현대의 내용과 특징
역사와 교육
2020 .03
[역사 교사가 보는 제62회 전국역사학대회 스케치 / 나눔마당] 한국역사교육학회 참관기 - 현대사 교육 어떻게 풀어갈까?
역사와 교육
2020 .03
[전국 역사학대회 참관기] ‘역사전환기’ 역사교육의 이상과 현실
역사와 교육
2018 .03
역사교육과 ‘생태환경사’, 어떻게 풀어갈까?
역사와 교육
2023 .04
생태환경문제를 역사교육에서 어떻게 다룰 것인가?
역사와 교육
2022 .06
구술사와 지역사를 어떻게 학교에서 활용해볼까? - 2020 한국구술사학회·한국교원대 교육박물관 춘계학술대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1 .03
‘역사 부정 현상과 역사교육에서의 대응’ - 2020 효원사학회 하반기 학술발표회 참관기
역사와 교육
2021 .03
[역사 교사가 보는 제62회 전국역사학대회 스케치] 역사교육연구회 참관기 - 역사 교육과정에 나타난 현대
역사와 교육
2020 .03
[제67회 전국역사학대회 참관기] 전쟁과 평화교육 어떻게 해야 할까?
역사와 교육
2025 .03
2019 한국방송학회 봄철 정기학술대회 참관기_방송학, 미디어 환경 변화를 어떻게 담을 것인가
신문과방송
2019 .06
2018년 한국사회학회 학술대회 축사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7 .12
포스트 팬데믹의 사회입법정책 - 한국사회보장법학회·노동법연구소 해밀 2021년도 봄 정기학술대회 참관기 -
사회보장법연구
2021 .06
사회보장의 권리구제 - 한국사회보장법학회·노동법연구소 해밀 2023년도 봄 공동학술대회 참관기 -
사회보장법연구
2023 .06
새 정부의 노동·사회보장 정책 개선 과제 : 노동·사회보장법 4개 학회 공동학술대회 참관기
사회보장법연구
2017 .06
제3장. 학술대회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7 .12
역사의 역사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한국 사회학의 성찰적 비판사회학을 향한 거대한 일보 : 정수복, 『한국 사회학의 지성사 1~4』(푸른역사, 2022)
경제와사회
2022 .06
건쉽의 역사
월간 플래툰
2024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