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10%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표지]
[연구요약]
[차례]
표차례
그림차례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의 배경과 목적
제2절 연구의 범위와 방법
[제2장 외식산업 현황과 배달서비스 확산 동향]
제1절 외식산업의 일반현황과 경영 특성
제2절 배달서비스 도입현황과 주요 쟁점
[제3장 외식업의 배달서비스 도입실태 조사분석]
제1절 조사 개요 및 응답업체 특성
제2절 배달서비스 도입 및 이용 실태분석
[제4장 외식업 경영 및 산업구조 변화 특성 조사분석]
제1절 영업실적 및 생산성 관련 지표 분석
제2절 경영 애로사항과 외식산업 구조변화 효과
[제5장 결론]
제1절 분석결과 요약
제2절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부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앱 선택속성인 배달앱 품질, 배달외식업체 품질, 배달직원 품질을 통해 만족도와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적 연구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4
키워드 분석을 통한 코로나-19 팬데믹 발생 전, 후의 소비자, 음식점 점주의 배달앱에 대한 인식변화 연구: ‘배달의민족’을 중심으로
한국진로창업경영학회지
2023 .05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에 대한 배달앱 사용자의 인식차이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8
배달앱을 활용한 전통시장 배송 모형에 관한 실증분석
산경연구논집
2019 .01
배달앱의 구매의사결정과정에 대한 통합적 접근 : AIDA모델과 MGB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06
O2O 기반 음식 배달대행 서비스의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외식업 소상공인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7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배달앱의 독과점과 정부의 대응: 공공가치론 관점에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22 .09
외식배달 앱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지속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0
배달앱 기사는 왜 배달 노동에 머무는가? - Bourdieu의 자본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사회복지학
2021 .02
COVID-19 상황에서 배달앱 서비스품질 요인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1
외식업 자영업자의 배달앱 서비스 이용실태 및 수수료의 적정수준에 대한 정책탐색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5 .08
음식 배달대행 서비스에 대한 탐색적 연구: 외식업주의 만족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호텔관광연구
2020 .02
스마트 폰 배달 앱의 서비스품질이 감정반응과 앱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PAD 이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2
플랫폼 독과점 시장에 대한 정부의 직접 참여는 왜 성공하지 못 하였는가: 공공배달앱 사례를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24 .12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