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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수업 설계 및 과정
IV. 수업 실행 및 검증
V.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를 적용한 디자인 프로젝트 수업 모형연구
문화와융합
2023 .12
창의성 향상을 위한 창의적디자인도출 교수학습법 적용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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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디자인 학습환경 개선을 위한 어포던스 디자인 개념과 융합형 디자인 교육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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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9
언택트 시대 대학 창의융합 교과목『디자인과 창의적 발상』의 수업효과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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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3
프로젝트학습이 학업성취도와 인식에 미치는 영향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키스 해링 작품을 응용한 아트 메이크업 디자인 - 만화적 요소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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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디자인의 창의성 연계 교육 연구동향-디자인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스캠퍼 기법을 활용한 제품 디자인 수업의 발상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를 활용한 학습성과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수업시간을 변인으로 한 디자인 씽킹 수업의 효과성 사례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디자인사고 기반 수업이 대학생의 통합적 역량 향상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3
한국예술의 이해와 현대디자인으로의 적용을 위한 융합교과목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비교과 프로젝트 교육프로그램 참여 대학생의 학년과 성별에 따른 학습몰입, 창의성과 학업성취 차이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지식기반 창의적문제해결역량 증진 방안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1
Students’ Perception of Self-Regulated Learning in a Project-Based Learning Curriculum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4
융합(STEAM)형 디자인 교육을 위한 행동유도성 학습환경 고찰 - 노먼의 인지적 어포던스 디자인 이론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아트 콜라보레이션 수업을 통한 창의적 사고의 효과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융합인재 교육을 위한 디자인 교육의 통합적 가치 고찰연구 : 미국의 스탠포드 대학의 융합인재교육과 K-12 학습모형 프로그램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구성주의 교육법을 활용한 디자인개발 연구 -학습자 중심 아트워크(Art Work) 제작을 통한 디자인개발 중심으로-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9
비대면 학습환경에서 프로젝트 기반 학습(Project-Based Learning: PBL) 학습성과 및 만족도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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