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덕현의 K컬처 톺아보기 16] 〈닥터 차정숙〉이 보여준 기성 플랫폼 생존법_익숙함으로 고정 시청층 잡고, 세련됨으로 OTT 사용자 홀렸다
월간중앙
2023 .07
[정덕현의 K컬처 톺아보기 | 최종회] 한국영화 침체기 언제까지_1000만 감독·배우도 줄줄이 무너졌다
월간중앙
2023 .11
[정덕현의 K컬처 톺아보기 14] 쏟아지는 ‘여성향 콘텐트’의 인기 요인_〈더 글로리〉부터 〈퀸메이커〉까지…주체성·연대 서사로 여심 잡았다
월간중앙
2023 .05
[정덕현의 K컬처 톺아보기 12] 〈더 글로리〉, 학교폭력에 투영된 한국사회 부조리_우리는 생존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는가
월간중앙
2023 .03
[정덕현의 K컬처 톺아보기 17] 〈악귀〉로 확장된 김은희 작가의 세계_죽이는 이야기에 온기와 통찰 더하다
월간중앙
2023 .08
[정덕현의 K컬처 톺아보기 13] 왜 우리는 뉴진스(NewJeans)에 열광하나_‘청춘’의 아이콘화, 대중 제대로 홀렸다
월간중앙
2023 .04
[정덕현의 K컬처 톺아보기 11] 봇물처럼 터진 K예능의 가능성과 한계_연애 리얼리티쇼, K예능 대표주자 될까
월간중앙
2023 .02
[정덕현의 K컬처 톺아보기 10] 회귀 판타지, 〈재벌집 막내아들〉이 주는 의미_‘수저계급론’ 갇힌 젊은 세대와 격동의 시대 경험한 기성세대 다 홀렸다
월간중앙
2023 .01
컬처_마침내 퍼즐을 완성한 K컬처, 다음 걸음은?
한경BUSINESS
2024 .10
영국 OTT 산업 분석을 통한 K-OTT 경쟁력 강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3 .03
OTT 연구의 특성과 방법론에 대한 메타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22 .12
유럽연합 OTT 규제정책 연구
문화산업연구
2025 .03
프랑스 OTT 플랫폼 정책 분석을 통한 한국 OTT 플랫폼 활성화 방안
문화산업연구
2022 .09
사고력과 콘텐트 혁명
포브스 코리아
2022 .03
Third-Person Perception for Foreign Media Influence and its Implications for National Culture Policy Support
사회과학논집
2017 .01
K-컬처와 한류, 그리고 관광
한국관광정책
2024 .12
OTT 서비스 이용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해외 언론은 K-컬처를 어떻게 바라보나] K-드라마, K-POP에서 K-컬처 인더스트리 이해로의 전환
신문과방송
2023 .05
OTT 서비스 이용자의 행동특성에 따른 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02
OTT (Over-the-Top) 서비스와 양면시장 플랫폼 비즈니스 전략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