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fographic] 짐 싸는 루이비통 후폭풍_중국 가는 루이비통 한국 면세점 괜찮나
더스쿠프
2021 .06
명품 3대장 ‘에·루·샤’ 가격 인상 속셈
인사이트코리아
2021 .08
[명품 시장과 부의 양극화] 루이비통에 드리운 ‘양극화’란 그림자
더스쿠프
2023 .04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Luxury] 세계 최대 명품 그룹 ‘루이비통’은 왜 ‘티파니’를 인수했을까
매경럭스맨
2020 .02
[Infographic] 명품 콜라보 허와 실_명품을 두른다고 호박이 수박되랴
더스쿠프
2020 .03
[Infographic] 5G 이대로 괜찮나 : 애꿎은 소비자 울며 5G 먹기
더스쿠프
2021 .10
인포그래픽을 중심으로 살펴본 초등 과학교과서 시각화 자료의 유형과 역할
초등과학교육
2018 .01
인포그래픽스(infographics)의 학습 효과 분석-한국어 중급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국어 교육
2016 .01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Money & Investment : Stock] “글로벌 명품株 사세요” : 루이비통·에르메스 주가 호조에 뜨는 럭셔리 펀드
매경럭스맨
2019 .04
2015 개정 초등 3∼4학년 검정 과학 교과서의 인포그래픽 분석
생물교육
2022 .12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불황에도 그들이 잘나가는 이유 루이비통 가방 가격 좀 올려볼까?
ANDA
2024 .04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PART 3 - 행동주의펀드와 소액주주] 침체기에 얼굴 내미는 그들의 속셈
더스쿠프
2023 .03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FOCUS] ‘ 좀비기업’ 한국GM, 단물만 빨아먹고 ‘먹튀’? : 이미 본전 뽑고도 남는 장사…“정부 겁박해 더 뜯어내려는 속셈”
인사이트코리아
2018 .03
초등 과학 수업에서 학생주도 인포그래픽 구성 활동의 효과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