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LVMH] 티파니 인수로 더 강해진 루이비통 아르노 회장 재산 세계 1위 굳힐까?
ANDA
2024 .04
[MUST HAVE] 티파니의 힘 : 단순함의 미학, 티파니 T1
한경MONEY
2023 .04
류서영의 명품 이야기-티파니②_티파니 ‘스테인드글라스’ 사랑한 스티브 잡스
한경BUSINESS
2023 .03
[명품 시장과 부의 양극화] 루이비통에 드리운 ‘양극화’란 그림자
더스쿠프
2023 .04
[Infographic] 명품의 뻔한 속셈_루이비통은 왜 레스토랑 열었나
더스쿠프
2023 .05
20대 중국 여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명품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20 .01
[Infographic] 짐 싸는 루이비통 후폭풍_중국 가는 루이비통 한국 면세점 괜찮나
더스쿠프
2021 .06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 ⑳ 티파니] 가슴 떨리는 ‘1837 블루’_결혼반지 대명사 된 티파니
매경럭스맨
2023 .12
[류서영의 명품 이야기-티파니③] 단 네 명만 차봤던 티파니의 128캐럿 다이아몬드 목걸이
한경BUSINESS
2023 .03
한국 소비자의 명품브랜드 선호도와 신뢰도 그리고 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9 .09
남성의 명품 소비와 차이의 문화정치 : 한국 사회 30대 남성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6 .02
상품의 명품화 기획과 마케팅 전략: 서유럽 예술적 관점에서 본명품의 속성 분석
상품학연구
2015 .01
미디어로서의 명품 가방 소비에 관한 연구 : 2030세대의 소비 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5 .06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골프용품 소비자의 명품가치가 준거집단 영향력 및 명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11
확장된 목표지향적 행동모형을 통한 관광객의 명품구매 의사결정과정의 이해
관광학연구
2015 .01
[Money & Investment : Stock] “글로벌 명품株 사세요” : 루이비통·에르메스 주가 호조에 뜨는 럭셔리 펀드
매경럭스맨
2019 .04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