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fographic] 명품의 뻔한 속셈_루이비통은 왜 레스토랑 열었나
더스쿠프
2023 .05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Business Point of View] 명품 가격인상의 근원_명품의 배짱과 양극화의 그늘
더스쿠프
2023 .10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EBS콘텐츠 활용을 통한 유아의 창의·인성능력 신장 : ‘놀이대장, 상상대장, 생각대장’프로그램을 통한 꿈과 희망 기르기
미디어와 교육
2018 .12
[PART 3 - 행동주의펀드와 소액주주] 침체기에 얼굴 내미는 그들의 속셈
더스쿠프
2023 .03
[FOCUS] ‘ 좀비기업’ 한국GM, 단물만 빨아먹고 ‘먹튀’? : 이미 본전 뽑고도 남는 장사…“정부 겁박해 더 뜯어내려는 속셈”
인사이트코리아
2018 .03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올리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가격 인상의 경영학
매경이코노미
2022 .02
리튬 가격 하락에 힘빠진 양극재 3대장… 반등은 언제
한경BUSINESS
2023 .09
[ISSUE] 대우건설 먹겠다는 호반건설 진짜 속셈은? : 예비입찰 참여했으나 인수 의지 의문…‘간’만 보다 말 것이란 분석도
인사이트코리아
2017 .12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명품 걸친 취준생, 이미지 좋을까 나쁠까
매경이코노미
2024 .07
[Issue Archive] 최대폭 인상에도 벌써 추가인상론 외
더스쿠프
2022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