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 과학영재를 위한 과학의 본성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적 효과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2 .12
초등 일반 학생과 과학영재 학생의 과학 탐구 학습 지향과 불일치 상황에 대한 대처 전략의 관계 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4 .04
초등 과학영재 학생과 일반 학생의과학상상화 특성 및 과학상상화 그리기에 대한 인식 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5 .01
과학영재 중학생들과 일반 중학생들의 과학과 관련된 직업에 대한 인식 비교 : 언어 네트워크 분석법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15 .10
초등 일반 학생과 과학영재 학생의 과학 학업 열정과 과학 긍정 경험의 관계
과학영재교육
2022 .12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영향에 대한 인식 및 자료해석 능력 비교 분석
에너지기후변화교육
2017 .01
초등 일반 학생과 과학영재 학생의 인공지능에 대한 태도와 이미지 비교
한국초등교육
2024 .03
초등과학 영재학생들의 프로젝트 수행에 대한 인식과 실태
영재교육연구
2022 .12
문제중심학습(PBL) 기반 과학영재수업이 초등과학영재의 과학적 창의성 신장에 미치는 효과
영재교육연구
2017 .09
초등 일반 및 과학영재 학생의 과학 유머 유형과 창의성 수준, 과학 유머 만들기의 교육적 효과에 대한 인식 비교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흐름도를 이용한 과학영재의 과학 탐구과정 이해수준 분석
현장과학교육
2021 .12
중학교 과학영재학생의 과학불안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08
지역 자원을 활용한 체험 기반 영재교육 프로그램이 과학영재의 과학적 태도와 과학 관련 태도에 미치는 영향
과학영재교육
2020 .01
초등 과학영재 학생의 과학긍정경험 향상을 위한 교수-학습 경험 탐색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21 .01
지구과학 천문 영역에서 과학영재들의 질문 유형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06
초등 과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시간관리 행동과 자기통제력 비교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6 .01
ASEAN+3 과학실험 탐구대회에 참가한 중학교 영재 학생의 과학 관련 경험과 과학에 대한 인식 변화 분석
과학영재교육
2023 .04
‘과학 전시전 기획’ 탐방 프로그램에 대한 초등 과학영재 학생의 인식에 영향을 미친 학습 경험 탐색
초등과학교육
2024 .04
예술을 융합한 수·과학 영재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과학의 정의적 특성과 학업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및 효과성 연구
통합교육과정연구
2019 .01
과학이 삶에 미친 영향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
과학교육연구지
202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