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성형광고의 효과 연구: 한국에 거주하는 20대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사회과학연구
2024 .08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한 미용성형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9 .01
미용성형수술을 위한 의료기관 선택요인 분석
의료경영학연구
2020 .01
IPA를 활용한 중국인 성형관광 선택속성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6 .01
성형광고 노출, 성형경험, 외모기준의 내면화, 제3자 효과가 성형광고 규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연구
PR연구
2015 .11
틱톡 광고 특성이 광고태도와 광고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조절초점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중사회과학연구
2024 .04
탈(脫)플라스틱 시대를 향한 최근 국제법적 논의와 평가
국제법학회논총
2022 .09
유투브 성형광고의 내용분석 : 내용 프레임, 등장인, 정보원 분석과 성형광고규제에 대한 함의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5
미용성형수술에 관한 민사 판례 분석을 통한 피수술자의 권리 보호 방안
영남법학
2020 .01
The Effects of Social Media Advertising on Social Search in China: Evidence from Luxury Brand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한국의 가치문화 교육을 위한 광고 자료 선정
한국어 교육
2017 .01
자기 외모 만족도와 제3자 인식이 성형외과 교통광고 태도와 성형수술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9 .01
자기통제감과 자기효능감이 모바일 광고반응에 대한 지각된 상호작용의 결과로써 충동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12
국내 여행의 광고 속성이 광고 만족, 목적지 태도,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1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 캠페인 바이럴 광고를 중심으로
MICE관광연구
2024 .05
청소년의 성형태도와 성형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탐색 : 개인적 특성요인, 준거집단 요인, SNS이용 요인을 중심으로
미디어, 젠더 & 문화
2018 .03
스마트폰 이용자의 모바일 광고 수용의사에 영향을 주는 요인: 개인화된 서비스, 개인정보보호, 광고 피로도 사이에서의 딜레마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5 .01
정보원 유형과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5 .08
모바일 광고가 소비자의 광고 매체 이용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22 .10
인터넷 광고에 있어서 기만적 광고의 규제
저스티스
2022 .06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