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모바일 네일 서비스 도입에 관한 연구 : 네일팁 관심도 및 구매의향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3 .09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쇼핑 시,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2
공유경제와 골프클럽: 신제품과 중고제품 구매자들의 구매성향, 지각된 가치, 클럽구매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의 차이
골프연구
2019 .01
셀프네일구매동기가 자기효능감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중국의 위챗 플랫폼 특성에 따른 패션제품 구매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00후(後) 여대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Q 방법을 활용한 네일 미용 서비스 소비자 유형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직장인 여성들의 모바일을 통한 주얼리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틱톡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 공신력과 예고영상이 여성 패션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매혜택을 조절변수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4
디자인 만족도 및 제조국 이미지가 연령대별로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및 두 변수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중국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주관적 상황요인이 구매지연 행동에 미치는 영향 -피부미용 서비스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네일 샵과 셀프네일의 서비스 요소가 소비자의 가치 인식에 미치는 영향: 감정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중심으로
한국미용학회지
2022 .02
화장품 해외직접구매시 소비자 특성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리빙제품디자인의 소비자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 지속가능한 소재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중국 소비자의 패션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한국 브랜드유아동복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20-30대 주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네일서비스 7Ps 요인이 네일샵 만족도 및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6 .01
SNS 마케팅을 통한 문화상품 구매에 있어 소비자의 관여와 구매의사결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무용역사기록학
2019 .01
쇼핑성향에 따른 해외패션제품 직접구매 위험지각과 구매의도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도자기 소비자의 구매동기 및 구매성향 분석 - 여주도자기축제 방문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