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분석] 유통 빅3, 백화점이 다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수입 명품 브랜드 선호가 백화점 점포속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소재 백화점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2 .12
[Cover Story] 백화점의 반격 풀지못한 숙제
더스쿠프
2021 .03
빅데이터(POS)를 활용한 백화점 방문수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토지주택연구
2022 .12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더 차이나: 중국이 꿈꾸는 반격의 기술을 파헤치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Part Ⅳ 유통업체도 리셀 경쟁] 백화점서도 중고명품 거래한다고?
매경럭스맨
2022 .05
[분석] 백화점, 하반기 키워드 ‘집객’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7
[빅데이터로 살펴본 ‘패션 앱’ 트렌드] 백화점 명품을 저렴하게…무신사 제친 ‘퀸잇’
매경이코노미
2021 .10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점포 속성에 따른 수입 명품 브랜드 자산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3대 백화점을 중심으로
비교경제연구
2023 .06
우크라이나 반격 시작! 우크라이나군 반격의 비결은?
월간 플래툰
2022 .10
[Pop-up Store] 콧대 높은 명품, 백화점 팝업 매장 만든 까닭
매경럭스맨
2021 .12
[Company Insight] 오프라인 점포 확대하는 현대백화점
더스쿠프
2020 .06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백화점의 특성과 소비자 반응관계 : 친숙성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전략적 방어에 집중하면서 반격을 준비해 나가자!
노동사회과학
2022 .05
[PART 1] 그래프로 본 백화점의 위기와 전략_백화점이 ‘공간’을 혁신하는 이유
더스쿠프
2019 .07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Department Store] 백화점 빅3, 5년 만의 신규 출점… ‘혁신 매장’ 초점 - 명품 · 화장품 매장 싹 바꾸고 엣지 있는 ‘MZ세대’ 정조준
매경럭스맨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