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콧대 높은 미츠코시 백화점이 K뷰티 팝업을? _ 돈 많은 日 엄빠 놀이터에서 ‘MZ 성지’로
매경이코노미
2024 .09
[Department Store] 백화점 빅3, 5년 만의 신규 출점… ‘혁신 매장’ 초점 - 명품 · 화장품 매장 싹 바꾸고 엣지 있는 ‘MZ세대’ 정조준
매경럭스맨
2021 .03
수입 명품 브랜드 선호가 백화점 점포속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소재 백화점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2 .12
대중교통 이용량 데이터를 활용한 팝업 스토어 성공요인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23 .12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PART 1 issue - 말련 어떻게 성장했나] 한중일 콧대 꺾은 이 나라의 세금 전략
더스쿠프
2023 .03
빅데이터(POS)를 활용한 백화점 방문수요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토지주택연구
2022 .12
‘MZ들의 놀이터’ 팝업스토어 현장을 가다 : 아이돌부터 명품까지, 꽂히는 기획이어야 뜬다
월간중앙
2025 .05
[Department Store] 전통의 오프라인 유통 ‘백화점’의 대반격 : 빅3 수장들 싹 바꿨다 키워드는 패션·명품
매경럭스맨
2022 .02
복합원산지제품의 카테고리 유사성 및 매장유형에 따른 소비자평가의 비교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6
팝업스토어에서 발생하는 폐기물 관리체계 구축 방안 연구
환경정책
2025 .03
[PART 1] 無의 시대_매장은 매장인데 매장이 아니다
더스쿠프
2019 .07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분석] 유통 빅3, 백화점이 다했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점포 속성에 따른 수입 명품 브랜드 자산이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3대 백화점을 중심으로
비교경제연구
2023 .06
[PART 1] 그래프로 본 백화점의 위기와 전략_백화점이 ‘공간’을 혁신하는 이유
더스쿠프
2019 .07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팝업책과 일반평면책에 대한 유아의 읽기 반응 비교
한국보육지원학회지
2015 .01
매장 내ㆍ외부 환경과 지역 시장 환경이 매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6 .07
팝업산업을 활용한 사람 중심 원도심 활성화
국토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