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 사용경험 기간을 고려한 소비자 니즈 분석 및 제품 개선방향 도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검색 조회수만으로 소비자 니즈를 읽는다
포브스 코리아
2022 .04
글로벌시장과 신제품 출시속도에 관한 탐색적 연구
국제경영리뷰
2023 .06
글로벌시장의 마케팅 전략과 제품 출시에 대한 연구
국제경영리뷰
2024 .06
정보 완전성 관점에서 소비자 니즈 분석을 위한 UGC 활용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BUSINESS PLAZA] 삼성전자 ‘맞춤 보관 기능’ 강화한 김치냉장고 신제품 출시 외
한경BUSINESS
2023 .10
[마켓] 유통업계, 소비자 니즈 “맞춰야 생존한다”
넥스트 이코노미
2020 .11
[Current Economy] 독립법인대리점의 허와 실_“우리는 소비자 편”… 레알?
더스쿠프
2019 .06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Business : Offline-Shop] 온라인 대세 속 오프라인 매장의 진화 : 출시 전 체험 기회 제공 맞춤형 제품으로 승부
매경럭스맨
2020 .06
설계변경의 능동적 일괄처리를 통한 증분설계 제품개발 프로젝트의 리스크 관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IoT기반 소비자제품 안전강화를 위한 법제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20 .01
연구원의 전문성과 관여도가 신제품개발에 대한 소비자 조사의 지각된 기여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5
독일 제품안전법상 사업자의 제품정보 제공의무
중앙법학
2018 .12
제품 출시 유연성 확보를 통한 고객 선호 불확실성에 따른 제품군 개발 리스크 관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제품인증마크가 한국과 중국소비자의 제품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프랜차이즈에서 신제품 출시와 온라인 버즈 키워드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신제품개발의 소비자 공동가치창출 활동에 관한 연구
마케팅관리연구
2016 .10
자기(Self) 이미지 선망 니즈 관련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1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와 오프라인 공간에서 소비자의 제품 인식에 대한 차이 : 소비자의 친환경 자동차에 대한 부정적 메시지를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