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험
Ⅳ.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 소비자교육의 효과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6 .09
‘윤리적 제품’, 이름만으로 충분한가? 브랜드 명성과 지각된 윤리성의 정도가 소비자의 선택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3
녹색제품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빅데이터 활용 요인이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5 .02
공유가치창출(Creating Shared Value)에 대한 소비자인식 및 수용과정에 따른 소비자혜택과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9
중국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신에너지 자동차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혁신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온라인 쇼핑의 상호작용, 실재감이 신뢰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OR 모델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4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사건에 대한 한·중 소비자의 일본제품 불매운동 참여 의도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12
인터넷 개인 방송 왕홍을 통한 제품 구매와 관련된 중국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한국제품 데이터기반의 소비자제품 정량적 리스크평가방법연구
안전문화연구
2024 .04
소비자의 제품안전 불신과 안전정보 불신 영향 요인 구조분석
표준인증안전학회지
2024 .09
중국 소비자들의 친환경 제품 구매 의도 결정 요인: 인지된 가치와 계획된 행동 이론의 통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1
할인 혜택의 시간적 거리, 가격 할인율 및 소비자의 조절초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소비자의 특성이 공유가치창출 제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화장품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사회심리학적 변인과 가치일치성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제품유형에 따른 제조방식 선호가 구매의도와 품질지각에 미치는 효과
감성과학
2016 .12
국내 음료산업에서의 아트콜라보레이션 사례와 활성화 방안 -한국야쿠르트의 7even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15 .08
제품 디자인의 적합성, 소비자가 지각하는 제품 창의성과 소비자 반응 간 관계에 대한 다학제적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12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반응형 뉴미디어 아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스포츠웨어 융합디자인의 소비자 선호도와 구매의도 요인에 관한 연구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4 .01
한국 아트페어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