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의 육아 소비문화와 한국 엔젤산업의 대응전략: 육아용품을 중심으로
[KIEP] 중국종합연구
2020 .12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요람에서 요람으로’ 순환경제에서 길 찾는 패션업계
한경ESG
2022 .10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유아용품 시장 조사 보고서
개인저작물
2016 .11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육아지원연구
한국육아지원학회 학술대회지
2016 .04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유아용품 시장에서의 소비자문제 및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17 .12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우리나라 경영권 프리미엄 현황 분석 (2014-2018)
기업지배구조연구
2019 .12
마케팅 믹스를 활용한 한국 중소기업의 브랜드 명품성 구축에 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8 .12
[최순화의 마케팅 ‘와우’] 명품 걸친 취준생, 이미지 좋을까 나쁠까
매경이코노미
2024 .07
[Business Point of View] SCOOP? STORY! 애플 프리미엄 전략_999$짜리 스탠드 명품인가 오만인가
더스쿠프
2019 .06
[류서영의 명품 이야기-롤렉스②] 전 세계 명품시계 시장점유율 31% 차지
한경BUSINESS
2024 .07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