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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ial] 안재형 기자의 트렌드가 된 브랜드③ LVMH : 팬데믹에도 꺾이지 않은 상승세 - 아르노의 세계 최대 명품왕국 ‘LVMH’
매경럭스맨
2022 .06
[Special Ⅰ] 코로나 이전 수준 회복한 글로벌 명품시장 : LVMH는 인수·합병 케링은 2030 겨냥해 매출 껑충
매경럭스맨
2021 .09
명품 왜 올리고 왜 사는가
더스쿠프
2023 .02
전통시장 명품화 전략 연구
정책연구
2015 .12
LVMH는 왜 일본의 조그마한 패션 회사 ‘캐피탈’을 인수했을까
한경BUSINESS
2025 .01
[박영실의 IMAGE BRANDING] 럭셔리 제국의 황제 vs 냉혹한 명품 사업가, LVMH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
한경BUSINESS
2024 .06
명품 소비 및 명품 쇼핑 앱(플랫폼) 관련 U&A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4 .03
LVMH 베르나르 아르노까지 움직인다… 폭풍 성장한 인도 럭셔리 시장
한경BUSINESS
2024 .07
[Current Economy] 부메랑 맞은 명품 플랫폼_명품을 왜 ‘머트발’에서 사?
더스쿠프
2023 .06
2022 명품 소비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2
“루이비통 드는 대신 살 뺄래요”… LVMH 밀어낸 비만 치료제 기업
한경BUSINESS
2023 .09
[Current Economy] 명품가격 해마다 팍팍 오르는 이유_명품은 배짱을 튕길 만했다
더스쿠프
2020 .08
대형 증권사 영업이익 1조 시대 : “동학개미 생큐~” 전례 없는 ‘돈 잔치’
매경이코노미
2021 .12
[Luxury] 혁신으로 주가도 퀀텀점프하는 명품 기업 중국 명품 소비 반등에 젊은 층 어필 주효
매경럭스맨
2019 .11
명품 브랜드의 ‘뮤지션 사랑’, 이유는? : LVMH, 퍼렐 윌리엄스를 루이비통 남성복 CD로…“가수 특유의 자율성, 패션에 활용하기 좋아
한경BUSINESS
2023 .03
명품 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2 .06
[GLOBAL US REPORT] 유동성 잔치 끝난다_천정 뚫렸던 美 부동산 시장, 빠르게 식는다
매경이코노미
2022 .08
[Company Insight] 신세계백화점│명품전략의 그림자_명품이 어디 거기만 있답니까
더스쿠프
2020 .02
[TREND] F&B에 빠진 명품 브랜드 : 구찌·디올서 미식도 즐기고 명품도 사고
매경이코노미
2022 .05
[발행인 칼럼] 말뿐인 잔치로 끝나지 않길…
넥스트 이코노미
2017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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