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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Theoretical Background and Research Hypothesis
Ⅲ. Research Design
Ⅳ. Empirical Analysis
Ⅴ. Conclusions
References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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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0
드라마 스토리를 활용한 VR 콘텐츠 발전방안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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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3 .03
3D콘텐츠 기반의 오브젝트형 간접광고 시스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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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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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1
디지털 문화콘텐츠 특성이 이용자 만족도와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2
Analysis of OSMU Strategy for Public Sector Characters: Focused on EBS Character 'Pengsoo'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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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프린팅을 활용한 스토리 기반 성장형 콘텐츠 개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뉴스 홍보가 시청자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 웹툰의 드라마화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웹툰에서 모바일게임으로 사용 변환되는 서사구조의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19 .01
아동용 트랜스 미디어 콘텐츠 융합 디자인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9
디지털 매체품질이 학습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전문학의 원소스 멀티유즈(OSMU) 활성화를 위해 향토문화전자대전 사이트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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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미디어의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융합연구 -채널별 콘텐츠 활용 특징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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