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금융기업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지각이 소비자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대부업 이미지 은행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2
타이틀스폰서십 인지과정에 의한 스폰서십효과 연구: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1
“Why Can’t We Be Friends”? An Examination of Academic and Industry Alignment in Sport Sponsorship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23 .06
생활체육 스폰서십 활동이 기업 인지도와 기업 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10
종목 인기도가 대학생들의 스포츠 스폰서십인식, 기업이미지, 기업태도, 취업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골프웨어 브랜드의 스폰서십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왜 기업들은 e스포츠 스폰서십에 주목하는가? : e스포츠 팀 브랜드연상이 스폰서십 인식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7
Journey with #0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Journey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0 .07
e스포츠 소비자들의 관여도에 따른 스폰서십 인식 정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07
IC-PBL 수업설계 중심의 디자인 수업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스폰서 기업 직원이 인지하는 스포츠 스폰서십의 내부마케팅 효과에 관한 연구 : 심리적 주인의식과 대리성취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6
Consumer Engagement and Sponsorship Effectiveness: Finding Flow in Sport
INTERNATIONAL JOURNAL OF HUMAN MOVEMENT SCIENCE
2018 .12
IC-PBL(산학협력 프로젝트) 수업을 통한 메타버스 시각적 표현의 구현확장 효과성 검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스포츠 스폰서십에서 노출순서와 노출의 시간적 간격에 따른 이미지 전이 효과: 초두효과와 최신효과의 검증
체육과학연구
2019 .01
JOURNEY FOR NEW WORLD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20 .12
스포츠산업 국내 브랜드 스폰서십 활성화 방안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스포츠소비자의 경기관람경험 이해하기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12
PBL 수업모델을 적용한 상업공간디자인 교육 사례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스포츠 스폰서 계약시 도핑 관련 신의성실의 원칙 조항의 필요성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2
0